[기타] 카카오 간편 로그인 시 아이디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2024. 0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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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 포인트] 구매 후 포인트 적립은 언제되나요?
2023. 1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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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A/S] A/S 맡기고 싶어요.
2023. 1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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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 가능하며,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구입 매장이 멀리 있어 방문이 힘든 경우에는 고객센터 접수 후 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아식스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수선이 불가하며, 구매하신 곳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 AS 반품 주소
받는 곳: 아식스코리아 수선하우스
연락처 : 080- 929-3535
받는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목현동 416번지 3층 또는 도로명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밭말길 2-12 (목현동) 3층
(택배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 수선 후 발송 시 택배비는 무상으로 발송 됩니다)
제품 보내주시기 전 박스 안에 성함, 연락처, 배송 주소, 제품구매시기, 구매처, 수선사항을 꼼꼼하게 기재 후 메모 동봉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
(고객 정보가 없는 경우 지연 및 반송될 수 있습니다.)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수선 가능 여부, 비용 등을 안내 예정이며, AS 진행이 어려울 경우 반송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접수 이후 물량여부에 따라 2~3주 정도 소요 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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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A/S] 수선 가능한 범위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2023. 1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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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 가능 여부 및 비용은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선은 완전한 복구가 아니므로 원 상태와 차이가 나거나 수선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제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한 경우 반송 될 수 있습니다.
※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 인솔, 슈레이스, 아웃솔 교체 및 부자재 구입의 경우
- 동일 부자재 교체의 경우
- 사용연수가 오래되었거나 제품의 훼손 정도가 심한 경우
- 조각창이 떨어져서 분실된 경우
- 세탁 후 발생된 이염, 탈색 등의 제품의 경우
- 제품 내구성(패딩 충전재)이 다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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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프로그램]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2022. 01.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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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 반품 / 환불] 환불 시 왜 배송비가 적게 환불 되나요?
2021. 1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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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권 / 결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하나요?
2021. 0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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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 반품 / 환불]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나요?
2021. 0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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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중으로 바뀌면 취소가 불가 합니다. 상품을 배송 받은 뒤, 반품을 해야 합니다.
14시 00분 01초 ~ 익일 8시 30분 주문은 8시 30분 배송 준비중 단계로 넘어갑니다. 8시 30분 01초 ~14시 주문은 14시 배송 준비중 단계로 넘어갑니다.
배송 준비중 단계는 쇼핑몰에서 물류센터로 주문 정보가 넘어갔다는 것을 의미하며 물류센터에서 배송을 위해 포장을 시작했거나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물류센터로 정보가 넘어간 이후에는 고객 상담실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작업자와 개별 연락이 불가 합니다.
아식스 코리아 공식몰의 주문은 시스템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 되므로, 고객 상담실에서 임의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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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 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2021. 0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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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식스 코리아의 공식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축하 포인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1. 포인트는 실제 결제 금액의 최대 10%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단, 일부 포인트의 경우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별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3. 콜레보레이션 등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규 회원 가입 축하 포인트는 발급일로부터 30일 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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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 포인트] 생일 쿠폰은 언제 발급 되나요?
2021. 0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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