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banner
  • 전화문의
  • (080)929-3535
  • 운영시간
  • 월~금 AM 10:00 ~ PM 17:0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FAQ

FAQ
[취소 / 반품 / 환불]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나요?   

2021. 04. 08

  •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중으로 바뀌면 취소가 불가 합니다.

    상품을 배송 받은 뒤, 반품을 해야 합니다. 


    14시 01초 ~ 익일 9시 주문은 9시 배송 준비중 단계로 넘어갑니다.

    9시 01초 ~14시 주문은 14시 배송 준비중 단계로 넘어갑니다. 


    배송 준비중 단계는 쇼핑몰에서 물류센터로 주문 정보가 넘어갔다는 것을 의미하며

    물류센터에서 배송을 위해 포장을 시작했거나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물류센터로 정보가 넘어간 이후에는 고객 상담실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작업자와 개별 연락이 불가 합니다.


    아식스 코리아 공식몰의 주문은 시스템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 되므로, 

    고객 상담실에서 임의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쿠폰 / 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2021. 04. 08

  • 아식스 코리아의 공식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축하 포인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1. 포인트는 실제 결제 금액의 최대 10%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별 유효 기간이 달라 개별 이벤트 참여 시 확인이 필요 합니다. 

     3. 콜레보레이션 등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 / 포인트] 생일 쿠폰은 언제 발급 되나요?   

2021. 04. 08

  • 생일 쿠폰은 먼저 가입 시 또는 회원 정보에서 생일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생일 7일 전 부터 7일 이후까지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 일로 부터 30일 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일은 실제 생일을 입력하셔야 하며, 등록 후 변경이 불가 합니다.

[멤버십 프로그램]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나요?   

2021. 04. 06

  • 아식스 회원이 되시면 아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아식스 코리아 공식 이벤트 와 공식몰 단독 이벤트 등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2. 아식스 콜라보레이션 상품 등 특별 한정판 상품 구매 기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3. 아식스 공식몰 내 포인트를 활용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아식스 공식몰 내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프로그램] 회원등급 정책은 무엇인가요?   

2021. 04. 06

  • 온라인 회원 등급은 최근 2년 이용 내역 기준으로 매월 1일 회원 등급 부여됩니다.



[기존 사이트 관련] 기존 사이트에 작성한 상품 리뷰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2021. 04. 01

  • 기존 사이트 내 상품 리뷰는 신규 사이트로 이관되지 않습니다.
    신규 사이트에서는 상품 리뷰를 남겨주신 회원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포토 리뷰 2,000 포인트, 리뷰 1,000 포인트 지급
[기존 사이트 관련] 기존 사이트의 구매 이력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2021. 04. 01

  • 기존 사이트 구매 이력은 해당 주문 번호를 이용하여 아래 기존 주문 이력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기존 사이트 관련] 기존 사이트에 가입된 계정으로 신규 사이트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2021. 04. 01

  • 기존 사이트의 계정 정보는 신규 사이트로 이관되지 않습니다.
    신규 사이트에서는 신규 회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존 고객들도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자 신규 사이트에서 새롭게 회원 가입 부탁 드립니다.

    기존 사이트에서 OneAsics 에 가입해 주신 고객들의 고객 정보는 삭제되지 않으며,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이트 관련] 신규 사이트에서 기존 사이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2021. 04. 01

  • 2021년 4월 1일 이전에 발급된 쿠폰 코드는 2021년 3월 31일자로 소멸되어 신규 사이트에서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신규 사이트에서는 아식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개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A/S] 타 사이트 혹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이 불량일 경우 접수 및 상담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2021. 03. 26

  • 아식스코리아는 A/S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080-930-3535)로 전화주신 후 내선번호 2번을 눌러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