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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문의
  • (080)929-3535
  • 운영시간
  • 월~금 AM 10:00 ~ PM 17:0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FAQ

FAQ
[상품 A/S] A/S 맡기고 싶어요.   

2023. 11. 03

  • 온라인 구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 가능하며,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구입 매장이 멀리 있어 방문이 힘든 경우에는 고객센터 접수 후 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아식스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수선이 불가하며, 구매하신 곳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 AS 반품 주소

    받는 곳: 아식스코리아 수선하우스

    연락처 : 080- 929-3535

    받는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목현동 416번지 3층 또는 도로명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밭말길 2-12 (목현동) 3층

    (택배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 수선 후 발송 시 택배비는 무상으로 발송 됩니다)

    제품 보내주시기 전 박스 안에 성함, 연락처, 배송 주소, 제품구매시기, 구매처, 수선사항을 꼼꼼하게 기재 후 메모 동봉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

    (고객 정보가 없는 경우 지연 및 반송될 수 있습니다.)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수선 가능 여부, 비용 등을 안내 예정이며, AS 진행이 어려울 경우 반송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접수 이후 물량여부에 따라 2~3주 정도 소요 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A/S] 수선 가능한 범위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2023. 11. 03

  • 수선 가능 여부 및 비용은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선은 완전한 복구가 아니므로 원 상태와 차이가 나거나 수선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제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한 경우 반송 될 수 있습니다.

    ※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 인솔, 슈레이스, 아웃솔 교체 및 부자재 구입의 경우

    - 동일 부자재 교체의 경우

    - 사용연수가 오래되었거나 제품의 훼손 정도가 심한 경우

    - 조각창이 떨어져서 분실된 경우

    - 세탁 후 발생된 이염, 탈색 등의 제품의 경우

    - 제품 내구성(패딩 충전재)이 다한 경우


[상품 A/S] 타 사이트 혹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이 불량일 경우 접수 및 상담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2021. 03. 26

  • 아식스코리아는 A/S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080-930-3535)로 전화주신 후 내선번호 2번을 눌러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품 A/S] 불량 제품에 대한 A/S는 어디까지 지원받을 수 있나요?   

2021. 03. 26

  • 매장에서 구매하셨다면 구매하신 매장에서,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주문하셨다면 고객센터 (080-930-3535) 또는 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제품 수거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A/S] A/S 맡긴 제품의 개선 절차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2021. 03. 25

  • 고객센터(080-930-3535)로 전화주시어 내선번호 2번을 눌러주시면 A/S 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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